2022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안내

조회수 : 566

상세
작성일 2022.09.02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2022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안내

 

2022학년도 2학기에 수강하고 있는 과목의 일부를 부득이한 사유로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와 같이 수강과목 취소 신청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과목 취소기간 2022. 9. 6.() - 9. 8.() 18:00까지

   * 취소기간 이후에는 수강과목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2. 수강과목 취소기준

 

학 년

수강과목 취소기준

1학년 ~ 3학년

취소 후 수강신청학점이 12학점 이상인 경우 허용

(장학금 지급 대상은 15학점 이상)

4학년 1학기

취소 후 수강신청학점이 9학점 이상인 경우 허용

(장학금 지급 대상은 12학점 이상)

4학년 2학기(마지막 학기)

졸업 가능한 한도내에서 1과목 이상 수강신청 하여야 하며등록금은 8학기까지는 전액 납부하여야 함.

 

3. 수강과목 취소절차

  홈페이지 왼쪽 상단 [학사정보시스템→ [수업→ [수강신청취소원출력

 

수강신청취소원을 출력하여 취소할 과목을 기재

학과사무실(학과 조교 E-mail 또는 팩스)접수

학과에서 해당과목 담당교수 및 학부()장의 일괄 확인

학과에서 일괄접수하여 교무처(수업담당)로 제출합니다.

 

. [수강신청취소원제출 1주일 후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시간표를 조회하여 수강과목이

취소되었는지 확인하고 이상이 있을 경우 교무처(033-760-1133)로 연락바랍니다.

 

4. 유의사항

  가수강과목을 취소하는 경우 다른 과목을 추가 신청할 수 없습니다.

  나수강 취소한 과목을 추후 동일학기 중에 다시 수강할 수 없습니다.

  다부득이한 경우에만 학점을 취소토록 하여 무분별한 학점 취소로 향후 졸업 등에 차질이 생기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매학기 15학점(4학년은 12학점)이상을 취득하지 못한 학생은 해당 학기의 성적에 의한 포상 및 성적장학생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